1. RELEASE
  2. 앨범

앨범

ALBUM
SPOTLIGHT VAV[브이에이브이] 2018.01.29
骤雨 Trouble XIAO(陈骁) 2017.12.15
She’s Mine VAV[브이에이브이] 2017.11.02
闪耀 SHARE YA XIAO(陈骁) 2017.09.07
Jager Z.NU, Feel Good 2017.08.10
泡泡糖 Bubble Gum XIAO(陈骁) 2017.08.03
ABC (Middle of the Night) VAV[브이에이브이] 2017.07.04
Flower VAV[브이에이브이] 2017.05.03
VENUS VAV[브이에이브이] 2017.02.18
겨울잠(Here I am) VAV[브이에이브이] 2016.12.15
NO DOUBT VAV[브이에이브이] 2016.07.01
BROTHER HOOD VAV[브이에이브이] 2016.05.10
UNDER THE MOON LIGHT VAV[브이에이브이] 2015.11.02
INFORMATION
TRACK LIST
  • 1. Spotlight(光)
  • 2. 예쁘다고 (Gorgeous)
  • 3. Give it To Me
  • 4. She's Mine
  • 5. ABC (Middle of The Night)
  • 6. Flower (You)
  • 7. 비너스 (Dance With Me)
  • 8. Winter Breeze

앨범의 메인 타이틀곡 “Spotlight (光)”은 Urban R&B를 기반으로 하는 마이너 코드 댄스 팝으로, 치밀한 비트와 그루비한 베이스라인, 그리고 그 사이를 넘실거리는 신스(Synth), 그 위를 가로지르는 세련된 멜로디를 통해 모노톤의 모던 시크를 완성하고 있다. 특히 “너라는 빛을 향해 손을 내밀고, 마침내 따라가게 되어버린 나”를 스케치하는 내러티브는 무거운 안개 속에서 마침내 찾아낸 스포트라이트를 완성도 높게 그려내고 있다.

더블 타이틀곡 “예쁘다고 (Gorgeous)”는 Spotlight과 정반대 지점에 위치한 곡이며, 80년대 마이클 잭슨과 프린스를 모티브로 하는 펑키한 디스코 기반으로 화려한 총천연색의 레트로 댄스 팝을 완성시켰다. 특히 “너의 머리부터 발끝까지 모든 게 다 예쁘다”고 직설적으로 말하는 가사는 곡에 다채로운 컬러감을 덧입혔으며, VAV의 자신감 넘치는 보컬 역시 이 돌직구 고백을 더욱 완성도 높게 표현해내고 있다.

TRACK LIST
  • 1. XIAO(陈骁) – 骤雨 Trouble
EDM 아티스트로 성공적인 솔로 데뷔를 한 XIAO가
“泡泡糖 Bubble Gum”, “闪耀 Share ya” 에 이은 3번째 디지털싱글 “骤雨 Trouble”로 2017년의 마지막을 화려하게 장식한다.


이번 신곡 “骤雨 Trouble”은 트로피컬 하우스 장르의 댄스곡으로, 인트로부터 몰아치는 청량한 Pluck Synth 사운드와 잘게 쪼개진 비트가 곡의 그루비함을 살리고 있다. 특히 이번 곡을 위해 VAV 멤버 Jacob이 특별히 피처링으로 참여하여 뮤직비디오에도 출연하는 등, 두 아티스트의 우정을 과시하는 동시에 환상적인 케미스트리를 선보였다.
XIAO는 이번 “骤雨 Trouble”의 디테일한 가사를 표현하는데 심혈을 기울였으며, 강인하면서도 섬세한 캐릭터를 성공적으로 표현해냈다. 히트 프로듀서 라이언전의 참여로 완성도를 높인 이번 “骤雨 Trouble”을 통해 XIAO는 더욱 발전된솔로 아티스트로서의 행보를 이어나갈 예정이다.

TRACK LIST
  • 1. She’s Mine
  • 2. She’s Mine (Inst.)
Vivid 컬러에서 짙은 모노톤으로, 소년에서 남자로 돌아온 ‘VAV’ [She’s Mine]

올 한 해 동안 [VENUS], [FLOWER], 그리고 [ABC]에 이르기까지 숨가쁘게 다양한 모습을 보여준 ‘VAV’가 Urban Sexy 컨셉의 싱글 [She’s Mine]으로 돌아온다.

[She’s Mine]은 일렉트로닉 장르를 기반으로 하는 Urban 댄스 싱글로 “샤이니” [Everybody], “NCT127” [롤러코스터 Heartbreaker]을 작/편곡한 프로듀서 “Coach & Sendo”가 참여하여 완성도를 더욱 높이고 있다. 또한 이번 앨범제작을 총지휘한 프로듀서 ‘라이언 전’은 편곡을 수차례 수정하는 등 세심한 프로덕션으로 VAV만의 매력을 리스너에게 어필하는데 총력을 기울였다.

특히 VAV의 타이틀곡 ‘She’s Mine’의 안무는 선미의 ‘가시나’, 박재범의 ‘All I Wanna Do’ 등으로 유명한 안무팀 '원밀리언 댄스 스튜디오'가 직접 안무 구성에 참여, VAV의 세련되면서도 남성적인 매력을 극대화 시킨 것으로 알려져 화제가 되고 있다.

‘She’s Mine’의 뮤직비디오는 하이라이트를 비롯, B1A4, 뉴이스트, 몬스타엑스 등을 작업한 유성균(써니비주얼) 감독이 직접 연출, VAV만의 남자다운 섹시함과 박력 있는 군무의 매력을 모던하고 유니크하게 표현해냈다.

한편 VAV는 오는 11월 1일 VAV의 색다른 변신으로 가득 채운 신보 ‘She’s Mine'을 발매하고 컴백 활동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TRACK LIST
  • 1. XIAO(陈骁) – 闪耀 SHARE YA
지난 8월 [Bubble Gum]으로 화려한 솔로데뷔식을 치른 샤오(XIAO)가
이번에는 더 강력해진 EDM 사운드로 무장한 [Share Ya]로 돌아왔다.


가사에서 편곡에 이르기까지 [Share Ya]는 21세기를 살아가는 신세대의 마인드를 반영하고, 특히 최근 유행하는 ‘한 번 뿐인 삶을 즐기자’ 는 YOLO 라이프스타일을 적극 표현하고 있다. 뭄바톤 사운드와 다채로운 코드진행으로 곡의 호소력을 더욱 높였다. 특히 샤오는 이번 곡에서 랩과 노래 모두 완벽하게 소화해 무결점 아티스트로서의 매력을 아낌없이 드러냈고, 또한 세심하게 구성된 수많은 화음 역시 샤오 본인의 목소리로 채워 넣어 완성도 높은 결과물을 이끌어냈다.
지난번에 이어 K-POP의 대표 프로듀서이자 A TEAM 의 수장인 프로듀서 '라이언 전'이 [Share Ya]의 프로듀싱을 맡아 전체적인 밸런스를 총지휘해, 오직 샤오만이 가진 매력을 이끌어내는데 총력을 기울였다. 계속해서 진화하는 샤오의 음악적 발전에 많은 이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TRACK LIST
  • 1. Z.NU, Feel Good - Jager
Z.NU(지뉴)와 FeelGood(필굿)이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8월 신보를 공개했다.
제목은 jager(예거)라는 사냥꾼을 뜻하는 곡으로 무더위를 잡겠다는 강한 의지 표명을 하고 있다.


예거는 신나는 리듬의 힙합댄스 곡으로 hook을 drop으로 대체하는 트렌디한 곡으로 현실감을 더욱 살린 세션또한 곡의 분위기를 한층더 업그레이드 시켰다는 평을 받고있다. JYP 소속 작곡팀 HOTSAUCE는 영국음원 사이트에서 2주간 1위를 할 만큼 미래가 기대되는 작곡팀으로 지뉴와 필굿은 다시금 그들과 손잡아 듣는이로 하여금 기대감을 한층더 끌어 올렸다.
뮤직비디오는 같은 레이블 수장인 IN&CHOO가 이끄는 IN&CHOO Film 에서 맡아 지뉴와 필굿의 에피소드를 1인칭 시청자들이 보다 더 몰입할 수있게 작업하였다. 또한 한빛소프트에서 개발한 클럽오디션 게임에 수록곡으로 삽입되어 게임유저들에게도 신선한 모습을 보여주었다.
왜인지 여기서 끝일것만 같지않은, 한국에서 많이 시도되지않은 도전은 지뉴와 필굿의 콜라보레이션이 더욱 기대되는 이유이다.

TRACK LIST
  • 1. XIAO(陈骁) - 泡泡糖 Bubble Gum
샤오(XIAO), VAV에서 솔로가수로 새로운 출발!!

작년 크리스마스 스페셜 앨범까지 VAV로 활동했던 샤오(XIAO)가 중국에서 솔로가수로 새로운 시도를 시작한다.
하드코어한 EDM 기반의 댄스곡 “Bubble Gum”은 K-POP 대표 프로듀서 ‘라이언전’의 곡으로 샤오는 래퍼로서, 그리고 스테이지 퍼포머로서의 재능을 아낌없이 드러냈다. 남성솔로의 계보를 이어나가는 다재다능한 샤오의 새로운 도전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TRACK LIST
  • 1. ABC (Middle of the Night)
  • 2. ABC (Middle of the Night) (Inst.)
ABC (Middle of the Night)
시원한 파도처럼 무더운 여름을 날려버릴 음악, 'VAV' [ABC (Middle of the Night)]발매!


올 상반기 [VENUS]와 [FLOWER]로 쉴새 없이 달려온 ‘VAV’가 하반기의 시작과 함께 [ABC]로 돌아왔다. [ABC]는 전 세계에서 유행하고 있는 트로피컬 하우스 장르의 곡으로, 특히 이번 [ABC]는 한여름 무더운 공기로 가득한 열기를 날려버릴 시원한 사운드와 멜로디로 무장했다.

[ABC]는 명실상부한 K-POP 히트 프로듀서 ‘라이언 전’이 프로듀싱 한 곡으로, 파도가 가득한 바다를 품은 듯 한 시원한 느낌을 대중들에게 전달하려고 노력했다.

특히 이번 곡은 트로피컬 하우스 특유의 중독성 강한 루프 위에 VAV의 펑키함을 더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고, 또한 히트 작사가 Mafly의 감미로운 가사가 더해져 사랑 이야기를 무겁지 않지만 진지하게 표현했다.

최근 인기리에 막을 내린 ‘프로듀스 101 시즌 2’의 메인 타이틀곡 “나야 나 (PICK ME)”와 “SUPER HOT”을 통해 음악성과 대중성을 동시에 증명한 프로듀서 ‘라이언 전’은 이번 [ABC] 를 통해 VAV의 새로운 모습을 이끌어내는데 총력을 기울였다.

VAV 멤버들 역시 팬들과 직접 만나며 정신없이 FLOWER 활동을 이어가던 와중에도 연습에 매진하는 등 대중들에게 더욱 발전된 모습을 선보일 만반의 준비를 하였다.

펑키했던 [VENUS], 미디엄 템포 레게 넘버 [FLOWER]에 이어 이번 트로피컬 하우스 댄스까지, 끊임없이 변화하는 VAV의 새로운 도약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TRACK LIST
  • 1. Flower(You)
  • 2. Flower(You) (Inst.)
꽃피는 봄에 꽃을 들고 돌아온 ‘VAV’ “FLOWER” 발매
프로듀서 라이언 전의 또 하나의 획기적 승부수, ‘VAV’ [FLOWER] 앨범 공개!


지난 2월 첫 번째 싱글 앨범 [VENUS]로 새로운 시작을 알린 ‘VAV’가 5월 3일 [FLOWER]로 기습 컴백을 한다.

[VENUS] 활동이 끝난지 얼마 되지 않았지만 대중들과 좀 더 활발히 소통하고자 틈틈히 준비한 이번 [FLOWER] 앨범을 통해 ‘VAV’는 이전과는 180도 다른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VAV’의 신곡 “FLOWER”는 지난 “비너스 (Dance With Me)”의 작곡가였던 히트 프로듀서 ‘라이언 전’과 그의 사단이 다시 한 번 ‘VAV’를 위해 뭉쳐서 작업한 미디엄 템포 댄스곡으로, 레게 (Reggae) 리듬을 기반으로 정교하게 짜여진 멜로디, 그리고 한 번 들으면 잊을 수 없는 중독성 강한 훅(Hook)까지 대중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준비를 마쳤다.

“FLOWER” 에서 ‘VAV’는 다가온 이별 앞에서 아직은 포기하지 못하는 남자를 연기하는데, 특히 “꽃잎을 다 셀 때 까지만’이라도 말을 들어달라는 디테일한 가사 또한 곡의 섬세한 분위기를 더하고 있다. 또한 멤버 ‘에이노’가 직접 랩파트 가사에 참여하여 완성도를 높였으며 앞으로의 행보에 기대를 부르고 있다.

최근 ‘프로듀스 101 시즌 2’의 메인 타이틀곡 “나야 나 (PICK ME)”를 통해 또 한 번 히트 프로듀서로 자리매김한 작곡가 ‘라이언 전’은 이번 “FLOWER” 녹음이 끝난 후에도 편곡을 여러번 수정하여 마지막까지 곡의 완성도를 높이고자 하였으며, 앨범 컨셉부터 연기방향까지 세심한 디렉팅을 통해 ’VAV’의 새로운 시도에 최선을 다했다.

이번 “FLOWER” 활동을 통해 보여줄 ’에이스', '에이노', '로우', '지우', '바론', '제이콥', '세인트반' 총 7인의 완전체 'VAV’의 새로운 모습이 기대된다.

TRACK LIST
  • 1. 비너스 (Dance With Me)
  • 2. 비너스 (Dance With Me) (Inst.)
새로운 변화의 시작! 'VAV' "비너스 (Dance with me)" 발매
뮤직 트렌더 세터 라이언 전의 야심작, 'VAV' [비너스 (Dance with me)] 앨범 공개!


새로운 멤버 영입을 통해 드디어 완전체로서의 새로운 도약을 시작한 'VAV'! 이들의 첫 번째 싱글 앨범인 이번 [VENUS]는 총괄 프로듀서 '라이언 전'의 손에 의해서 탄생했다.

'I.O.I', '레드벨벳', '태연', 'NCT DREAM', '샤이니', '엑소' 등 다양한 아티스트들의 히트곡을 만들어낸 '라이언 전'은 이번 A team 합류를 통해 'VAV'를 머리부터 발끝까지 프로듀싱 함으로써 대변화를 예고 했다.

'VAV'의 신곡 "비너스 (Dance with me)"는 히트 작곡가 '라이언전'과 'DR'의 합동 작업으로 탄생하게 된 곡으로 펑키한 비트 위에 얹어진 메이저 풍의 멜로디가 듣는 이들의 귀를 자극하며 계속해서 듣고 싶게 만드는 멜로디 라인이 특징인 곡이다.

싱코페이션(Syncopation) 기반으로 멜로디가 구성되어 대중들에게는 신선하게 느껴지면서도 미국의 7~80년대 펑키 베이스를 현대적으로 해석하여 아날로그 감성을 더해 친숙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만들었다. 남녀노소 구분 없이 신나게 그루브를 타면서 들을 수 있는 친근한 음악으로 다가갈 수 있을 것이다.

퍼포먼스 적인 면에서의 변화도 눈 여겨볼만 하다. 모든 염려와 걱정을 잊고 특별한 그녀와 함께 밤새 같이 춤을 추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싶다는 내용의 가사처럼 멜로디에 맞춰 보여주는 화려한 동작들이 'VAV' 무대가 끝날 때 까지 눈을 뗄 수 없게 만들 것이다.

'에이스', '에이노', '로우', '지우', '바론', '제이콥', '세인트반' 총 7인의 완전체 'VAV'의 이번 새로운 도약이 기대된다.

TRACK LIST
  • 1. 겨울잠 (Here I am)
  • 2. 겨울잠 (Here I am) (Inst.)

'VAV'가 크리스마스 선물같은 앨범 [겨울잠(Here I am)]을 발표한다. 처음으로 발표하는 시즌 송인 이번 크리스마스 앨범 [겨울잠(Here I am)]은 'VAV' 멤버들의 아이디어로 시작한 작업으로 오랜 시간 'VAV'를 기다려주는 팬들에게 선사하는 선물같은 앨범이다.

새 싱글 [겨울잠(Here I am)]은 미디엄 템포의 발라드로 재즈풍의 팝 스러움까지 더해져 음악으로 겨울을 새삼 느낄 수 있는 곡이다. 특히 포근한 사운드의 E.PIANO와 섬세한 피아노선율이 가미된 힙합 기반의 비트로 구성되어 추운 겨울을 크리스마스처럼 풍성하고 따뜻한 분위기로 연출했다.

'비욘세' 프로듀서로 잘 알려진 미국의 유명 프로듀서 'DQ'가 작업에 참여하여 앨범 완성도를 높였으며, 작곡에는 '라이언 전'의 프로듀싱팀, '마켄' 소속의 환상의 듀오 DJ 'ZAYDRO', 'RHEAT'가 함께 참여하여 리얼사운드를 담아 곡의 풍성함을 더했다. '라이언 전'은 최근 'IOI', '레드벨벳' 등 다수의 아이돌 팀을 프로듀싱 하였으며, 'VAV'와의 작업 제안으로 성사된 앨범이기 때문에 이번 작업을 통해 멤버들의 숨겨진 매력을 뽑아 앨범에 녹여내며 이전보다 더 성장한 'VAV'의 모습을 담아내 기대를 모으고 있다.

떠나간 여인을 기다리는 시간을 "겨울잠"에 빗대어 표현한 이 곡은 사랑하는 연인을 겨울이라는 계절을 통해 추억을 되새기며 기다림 이라는 애절한 마음을 가사에 표현했다. 특히 '네가 오는 그 소리에 겨우 이제 깊고 깊은 잠이 깨는 걸'이라는 가사로 끝이 보이지 않던 겨울잠이 네가 오면서 끝이 난다는 간절함과 애틋함을 노랫말에 담아냈다.

특히, 지난 앨범부터 개인 사유로 잠정적 휴식기를 가졌던 멤버 '샤오'의 스페셜 참여로 팬들에게는 더욱 더 특별한 선물같은 앨범이 될 전망이다.

TRACK LIST
  • 1. No doubt(노답)
  • 2. 신기루(Mirrage)
  • 3. Brotherhood
  • 4. 소문내지마
  • 5. No doubt(노답) (Inst.)
이번엔 감성돌로 진화한다, 'VAV' 두 번째 미니앨범 Part.2 "No dubt(노답)" 발매
상남자 'VAV'의 가슴절절사랑표현 "No doubt(노답)" 발매


- 브로맨스에 이은 상남자의사랑표현 "No doubt(노답)"으로 돌아온 'VAV'
- 'VAV'의 진화는 어디까지인가? 가슴 아픈 사랑표현으로 돌아온 'VAV'!

남자들의 우정, 브로맨스를 그린 두 번째 미니앨범 [Brotherhood] 발매 이후 국내외로 활발한 활동을 보여준 'VAV(브이에이브이)'가 3주 만에 새로운 앨범 "No doubt(노답)"으로 돌아왔다.

'VAV'는 이번 앨범을 통해 상남자의사랑표현을 그린다. 타이틀곡 "No doubt(노답)"은 멤버 겨울의 꿈속을 음악으로 표현한 곡으로 옛 애인을 그리워하며 그녀와 함께했던 시간을 그리워하는 남자의 마음을 가사에 담아냈다. 인트로의 감미로운 여성 보이스 샘플 사용이 돋보이는 곡으로 여름밤 듣기 편한 'VAV'의 색깔로 풀어낸 발라드 곡을 처음으로 선보인다.

이번 타이틀곡 "No doubt(노답)"의 뮤직비디오는 사랑하는 연인을 상상 속에서 그리는 몽환적이며 감각적인 그림을 연출해내기 위해 독일과 스코틀랜드에서 촬영을 진행했다. 독일과 스코틀랜드의 웅장한 대자연과 성을 배경으로 사라져만 가는 사랑하는 연인을 쫓는 남자의 마음을 스토리로 풀어내며 뮤직비디오의 영상미를 한층 업그레이드 시켰다.

퍼포먼스적인 면에서의 변화도 눈에 띈다. 가슴 아픈 사랑 표현을 강조하기 위해 한층 절제된 안무로 무대를 구성하여 곡과 가사에서 느껴지는 깊은 감정을 극대화시켜 표현해냈다.

두 번째 트랙 "신기루(Mirrage)"는 타이틀곡 "No doubt(노답)"과 연결되는 곡으로 겨울의 꿈속 그녀를 좀 더 밝고 몽환적으로 표현한 곡이다. 가사 내용에 녹아 있는 '사랑, 연민, 후회, 그리움……' 등이 고스란히 담겨 있다. 현실인지 꿈속인지 헷갈려 하는 'VAV' 멤버들의 모습이 귀엽게 표현되어 있는 곡이다. 편안한 코러스 라인이 귀를 간질이는 달콤한 곡이다.

사랑하는 사람을 그리며 꿈 속을 걷는 느낌을 표현한 이번 앨범을 통해 'VAV'의 남성적인 면이 한층 업그레이드 됨을 느낄 수 있다. '감성돌'로의 진화를 예고한 'VAV'는 오는 7월 1일 정오 두 번째 미니앨범 Part.2를 발매하고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TRACK LIST
  • 1. Brotherhood
  • 2. 소문내지마
  • 3. Brotherhood (Inst.)
  • 4. 소문내지마 (Inst.)
출구 없는 매력, 'VAV'의 브로맨스 스토리 담은 미니앨범 [BROTHERHOOD] 발매

- VAV만의 색깔로 재해석한 브로맨스의끝판왕, 신곡 "Brotherhood" 발매
- '진화의 아이콘' 'VAV', 180도 변신한 매력 발산 준비 완료

초대형 쇼케이스, 역대급 예산을 투자한 뮤직비디오 제작을 통해 성공적인 데뷔를 통해 가요계에 입지를 다진 차세대 KPOP 주자 'VAV(브이에이브이)'가 약 6개월 만에 두 번째 미니앨범 [Brotherhood]로 돌아왔다.

'VAV'는 첫 번째 미니앨범의 타이틀곡 "Under the moonlight"을 통해 판타지적인 느낌을 표현해내며 'VAV'만의 차별화된 컨셉으로 많은 관심을 받았다.

새로운 모습으로 컴백의 시동을 건 'VAV'가 이번 2집 앨범에서는 멤버들간의 브로맨스(형제애)를 그린다. 타이틀곡 "Brotherhood"는 곡 제목 그대로 'VAV' 멤버들간의 형제애를 그린 곡으로, 제7의 멤버로 'VAV'에 새롭게 합류한 멤버 '제한'을 오랫동안 기다려온 'VAV' 멤버들의 마음을 그린 가사와 중독적인 후렴구가 인상적인 곡이다.

이번 곡에서는 발현악기 '시타르'의 선율과 EDM장르에서 사용되는 후렴부의 최고조점에서 음을 드랍시키는 독특한 곡의 구성을 통해 퍼포먼스가 극대화 될 수 있는 표현을 중점적으로 강조했다. 퍼포먼스와 함께 즐기면 그 즐거움이 2~3배가 되는 이번 타이틀곡은 데뷔 앨범에 이어 작곡가 겸 프로듀서 '콰지모도'가 직접 작사, 작곡, 프로듀싱 전 과정에 참여했다. 앨범 전반에 걸친 프로듀싱을 통해 'VAV' 멤버들의 장점을 극대화하여 이번 앨범을 완성해냈다.

'Brotherhood'의 뮤직비디오는 'B1A4'의 "솔로 데이"와 "스윗 걸"을 제작한 '유성균'(Sunny Visual)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감각적이고 'VAV'의 스토리가 담긴 고급스러운 영상을 연출했다.

'VAV'는 이번 2집 앨범 [BROTHERHOOD]를 통해 한층 더 매력적인 모습과 강렬한 무대 퍼포먼스를 보여줄 전망이다.

TRACK LIST
  • 1. Under The Moonlight (달빛 아래서)
  • 2. Good Bye
  • 3. 신세계 (Long Journey)
  • 4. Under The Moonlight (달빛 아래서) (Inst.)
K-POP차세대 주자 VAV (브이에이브이), 2일 정오 첫 번째 데뷔 앨범 [UNDER THE MOONLIGHT] 전곡 공개!
VAV, 역대급 예산 투자하여 제작한 타이틀곡 ‘Under the moonlight’ 초호화 뮤직비디오 전격 공개!


- 신인 그룹 VAV (브이에이브이),첫 번째 미니앨범과 초대형 스케일의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공개
- 지난 31일할로윈데이, 초대형 쇼케이스 이후 첫 번째 미니 앨범 공개로 시선 집중
- 뮤직비디오 속, 중세시대의 신비로움과 상징들을 표현해 내기 위해 역대급 예산을 투자한 초대형 신인 VAV

신인 그룹 VAV (브이에이브이)가 할로윈데이 신촌 야외 무대에서 진행된 초대형 데뷔 쇼케이스에 이어 첫 번째 미니앨범 [UNDER THE MOONLIGHT]을 전격 공개했다. 타이틀 곡 "Under the moonlight"은 작곡가 겸 프로듀서 콰지모도가 직접 작사,작곡, 프로듀싱한 곡으로 트렌디한 EDM과 Hip hop음악으로 대중들의 귀를 사로잡을 것이다.또한,타이틀곡 인트로의늑대 퍼포먼스와 달빛을 표현한 안무로 눈을 뗄 수 없는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초대형 예산을 투자하여 제작한 타이틀 곡 "Under the Moonlight"의 뮤직비디오 속에는 중세시대의 신비로움과 상징들이 사실감 넘치게 표현되어 있으며, 다양한 특수효과들을 통한 판타지적인 느낌과 세련된 영상미를 엿볼 수 있다. VAV는 다차원의 컨셉을 보여줄 차세대 케이팝 (K-POP)그룹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다.이들은 웹툰,앨범뿐 아니라 모바일 어플리케이션과 게임까지 동시에 오픈하며기존과는 차별화된 다양한 즐길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